튼튼한 마대·톤백·스트레치필름 적기 공급
튼튼한 마대·톤백·스트레치필름 적기 공급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15.12.1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등 기업]청안 안성포장산업


주문자 원하는 대로 마대 제작 공급
고기능 농업용 스트레치필름 취급


▲ 변 대표의 아내와 장모가 마대 생산에 열중하고 있다. 가운데 원 안의 사진은 변 대표.
▲ 변 대표의 아내와 장모가 마대 생산에 열중하고 있다. 가운데 원 안의 사진은 변 대표.


괴산군 청안면 광장로에 위치한 포장재 제작업체 안성포장산업은 6000㎡에 달하는 널찍한 부지에 3개 동의 공장 창고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 회사에서는 쌀마대, 고추마대, 모래마대, 특수마대, 원료마대, 볼트마대, 자크마대, 녹화마대 등 각종 마대를 생산하고 있다. 중고마대 수입마대도 취급한다.
또한 PP지대 종이지대도 공급하며, 곡물용톤백, 망사톤백, 양파·감자용백 등도 공급하고 있다. 각종 마대는 규격 디자인 인쇄까지 주문자가 원하는 대로 제작해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새롭게 스트레치필름을 공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췄다.

농업용 스트레치필름은 최상의 제품 결속력을 갖추고 있어 얇지만 좋은 작업효과를 발휘하는 고기능제품이다.

제품포장, 제품보관, 보호기능에 탁월한 기능을 발휘한다. 스트레치필름은 우수한 투명도을 갖고 있고 신장률이 우수하며 방습기능을 갖추고 있다. 농작물 장기보관 시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아 제품을 오랫동안 보관 할 수 있으며 제거도 쉽게 할 수 있다.

필름의 강도가 우수하여 비포장제의 운송보관 시에 흔들림 또는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을 줄일 수 있다.

스트레치필름을 사용하면 원가 절감을 할 수 있다.

필름의 신장률이 우수하여 단위면적당 포장재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별도의 작업인원 및 보조장치가 필요 없어 부대비용이 줄어들고 포장방법이 간편하여 별도의 포장공간이 필요 없다.

변상선 대표는 대학(호텔경영학 전공)을 졸업하고 이 분야에서 근무하다 10여 년 전에 독립해 회사를 설립했다. 공장에서는 아내(키르키즈스탄 출신)와 장모와 함께 제품을 생산하고 부족분은 주문자위탁생산(oem)으로 해결하고 있다.

변 대표는 “정직과 신용을 생활신조로 여기고 살아왔다”며 “안전하고 튼튼한 제품을 적기에 공급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농협 영농조합 공장 등의 견적의뢰에 친절하게 상담에 임하고 있다.

★문의 043-838-0860, 010-5485-84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