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자치신문 :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거듭나기 위한 방안 모색
2017년12월13일wed
뉴스홈 > 문화생활
2017년03월05일 22시04분 1200
글자크기 뉴스프린트하기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거듭나기 위한 방안 모색
음성품바축제 제1차 기획실무위원회 개최

▲ 제18회 음성품바축제 제1차 기획실무위원회에서 이필용 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음성군은 지난 3일 군청 상황실에서 ‘제18회 음성품바축제 제1차 기획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새로이 기획실무위원을 정비하고 강희진 기획실무위원장을 포함해 14명에게 신규로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위촉장을 수여받은 기획실무위원은 내년 연말까지 행사 분야별로 프로그램을 주도적으로 운영하여 축제의 완성도를 높이게 된다.

또한, 오는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음성읍 설성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18회 음성품바축제’에서는 음성군의 농특산물을 활용한 ‘품바 레시피 경연대회’를 통해 관내 식품회사와 연계하여 식품산업 육성과 지역경제의 자립기반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킬러콘텐츠 개발을 위한 핵심 관계자와 전문가의 워크숍, 젊은층 유입을 위한 서울 홍대 거리 홍보와 품바사랑 나라사랑 플래시몹 공연 등 관광객 유입을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하게 된다.

이필용 군수는 “지금부터 빈틈없이 내실있게 축제 준비 하여 관광객과 군민 모두가 멋진 품바가 되어 환상적인 한마당이 펼쳐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재흥 품바축제대회장은 “능력이 많이 부족하지만 음성예총 회원들과 협력하여 창의적인 콘텐츠 개발을 통해 음성품바축제가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신정용 (usjachi114@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문화생활섹션 목록으로
[사회단체탐방]맹동면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문화생활]비만, 고혈압, 당뇨병 등의 생활습...
[문화생활]뮤지컬 3인방 음성서 공연
[노인복지]어르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사회단체탐방]농업발전 선도하는 ‘공동체’
선거기간동안에는 댓글 입력을 차단합니다.
다음기사 : 비만, 고혈압, 당뇨병 등의 생활습관 병 예방 (2017-05-09 09:36:05)
이전기사 : 평생학습 동아리 지원 사업 공모 단체 모집 (2017-03-02 23:12:20)
 알립니다.                         

알립니다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생활게시판
ERROR :: define : Template File Not Found! (./html_tpl/rows_일반뉴스_min.html)
알립니다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독자투고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