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자치신문 : 전국 마라톤대회 찾아다니며 대회 홍보
2017년10월17일tue
뉴스홈 > 문화생활 > 단체/체육
2017년03월12일 20시23분 1033
글자크기 뉴스프린트하기
전국 마라톤대회 찾아다니며 대회 홍보
음성군, 제11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홍보 박차

▲ 문화홍보과 장서현 과장 외 3명이 광주일보 3.1절 기념 전국 마라톤 대회에서 반기문마라톤대회를 홍보하고 있다.
음성군이 오는 5월 28일 음성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1회 반기문 마라톤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전국을 누비며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에 따르면 문화홍보과 장서현 과장 외 3명으로 구성된 마라톤 홍보단은 휴일도 반납한 채 전국에서 열리는 마라톤대회를 찾아다니며 대회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들은 지난 5일 광주광역시에서 열린 ‘광주일보 3.1절기념 전국 마라톤 대회’를 시작으로 서울, 대전, 경주, 수원, 보성 등 전국 마라톤 대회장에서 반기문 마라톤 대회 홍보물을 직접 나눠주는 등 대회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반기문 마라톤대회코스는 음성읍~생극면~금왕읍~음성읍으로 이어지는 저수지 수변과 꽃길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코스로 2014년 대한 육상경기연맹으로부터 마라톤 코스 공인을 받았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먹거리는 물론 음성군 농특산물을 비롯해 각종 기념품이 제공되고 당일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TV뿐만 아니라 운동용품, 자전거 등 많은 상품을 제공한다.

이번 대회 참가 신청과 문의는 홈페이지(반기문마라톤.kr)를 방문하거나 음성군체육회(043-872-1145)로 연락하면 된다.

장서현 문화홍보과장은 “오는 5월 12일 접수마감일까지 문화홍보과와 음성군체육회는 전국 마라톤대회 현장을 찾아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할 것이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체육회도 지난달 18일 전마협 마라톤대회를 시작으로 안중근 평화마라톤, 섬진강 꽃길 마라톤대회를 찾아 홍보를 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신정용 (usjachi114@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단체/체육섹션 목록으로
[사회단체탐방]불법광고물 없는 깨끗하고 안전한 ...
[사회단체탐방]맹동면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사회단체탐방]생활개선회 음성군연합회
[사회단체탐방]음성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단체/체육]음성군 향토음식연구회
선거기간동안에는 댓글 입력을 차단합니다.
다음기사 : 재난 대처능력 향상으로 음성군의 위상을 높이다 (2017-04-05 07:22:02)
이전기사 : 사전협의회를 통해 외국인범죄 체감안전도 향상 노력 (2017-02-22 23:04:03)
 알립니다.                         

알립니다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생활게시판
ERROR :: define : Template File Not Found! (./html_tpl/rows_일반뉴스_min.html)
알립니다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독자투고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