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자치신문 :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실현을 위해 앞장서서 노력
2017년10월17일tue
뉴스홈 > 정치
2017년03월20일 17시34분 238
글자크기 뉴스프린트하기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실현을 위해 앞장서서 노력
음성군의회 이대웅 의원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음성군의회 이대웅 의원(64세, 대소)이 21일 청주시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개최된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정기총회에서‘지방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의원은 음성군에 거주하는 장애인 가족 구성원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안정적인 가정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정하기 위한 ▲음성군 장애인가족 지원 조례안 등 3건의 조례 제정안을 대표 발의하였으며, ▲음성군의회 공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3건의 조례 및 규칙 일부개정안을 대표 발의하는 등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
또한 2015회계 결산검사위원회 위원장, 2016년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집행부의 불합리한 행정행위를 시정하도록 함은 물론 관례를 답습하는 행정에 대하여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는 등 군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했다.
이 의원은 2010년 7월부터 지금까지 음성군의회 제6대, 제7대 의원으로 재직하면서 평소 열정적인 의정연구 활동과 소신 있는 의정철학으로 지역민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적극 수렴해 정책에 반영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왔으며, 노련한 의정능력으로 동료의원의 올바른 의정활동의 조언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지방의정봉사대상은 지방의회발전연구원이 주최하고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여 전국 기초의회 의원 중에서 의욕적인 지방의정을 통하여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신정용 (usjachi@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정치섹션 목록으로
[정치]시 낭독, 노래자랑 등 ‘즐거운 시...
[정치]“어르신, 겨울운동 따뜻한 곳에서...
[정치]평택~삼척 간 동서고속도로 조기 ...
[국회의원][국민의당 김영국 후보]
[기초의회]“군민 고통 외면, 균형발전 환경...
선거기간동안에는 댓글 입력을 차단합니다.
다음기사 : 음성군의회, 3월 제2차 정례 의원간담회 개최 (2017-03-23 23:36:15)
이전기사 : 성본산단의 문제점 지적 및 부적절한 집행부 질타 (2017-03-19 22:19:48)
 알립니다.                         

알립니다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생활게시판
ERROR :: define : Template File Not Found! (./html_tpl/rows_일반뉴스_min.html)
알립니다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독자투고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