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놀이 퍼레이드에 사용할 의상 컨셉 협의
길놀이 퍼레이드에 사용할 의상 컨셉 협의
  • 신정용
  • 승인 2017.03.3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왕읍, 품바축제 준비로 열기 후끈

▲ 구자평 금왕읍장과 금왕읍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이 폐현수막과 헌옷을 재활용해 만들 의상을 협의하고 있다.
▲ 구자평 금왕읍장과 금왕읍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이 폐현수막과 헌옷을 재활용해 만들 의상을 협의하고 있다.
금왕읍은 지난 29일 금왕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홍선)위원들과 함께 품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동참하고자 길놀이 퍼레이드에 사용할 의상 컨셉 협의를 진행했다.

이날 금왕읍 주민자치위원회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품바축제 길놀이 퍼레이드에 참여할 의상 컨셉을 익살스럽고 해학적인 컨셉으로 표현하기로 했다.

또한, 의상 제작을 위해 주변에 버려지는 폐현수막과 헌옷을 재활용해 축제 전까지 200여벌 이상의 멋진 의상을 만들기로 위원들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강홍선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과 관광객들이 한데 어우러지는 품바축제 길놀이 퍼레이드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해 주민자치위원들이 자발적으로 나서서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구자평 금왕읍장은 “바쁜 시기에도 불구하고 품바축제 행사 준비를 위해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위원들게 감사드린다”며 “품바축제 뿐만 아니라 설성문화제 등 각종 행사 시 금왕읍의 단합된 모습을 음성군 전체에 보여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금왕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의 각종 행사에 솔선 참여하는 등 불우이웃을 위한 고구마 식재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