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 7기 공약사업 확정 실천계획 수립
민선 7기 공약사업 확정 실천계획 수립
  • jwg
  • 승인 2018.08.3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 정책자문단 50여 명 참가 회의 열어
음성군청에서 열린 정책자문단회의에 민간전문가들이 참석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음성군청에서 열린 정책자문단회의에 민간전문가들이 참석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음성군은 지난 23일 군청에서 조병옥 음성군수를 비롯해 정책자문단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음성군 정책자문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민선7기 음성군수 공약사업 확정 및 실천계획 수립에 앞서 공약사업의 보완·변경이 필요한 사항, 추진과정에서 예상가능한 문제점 및 개선방안 등에 대해 정책자문단으로부터 자문을 받기 위한 것으로 군은 정책자문단으로부터 받은 자문내용을 토대로 군수 공약사업이 차질 없이 올바른 방향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군정에 적극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음성군 정책자문단은 3개 분과위원회(기획행정·교육문화·산업정책) 민간전문가 25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음성군의 주요정책을 자문·평가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등 군정 전반에 대한 자문기구 역할과 공약이행 평가단의 기능을 대행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정책자문단 회의는 민선 7기 군수 공약사업을 확정하기에 앞서 민간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군정에 반영하는 과정”이라며, “공약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민간위원의 의사 참여에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 군에서는 더욱 더 다양한 주민 참여와 소통으로 공약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